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솔직후기 # 리틀빅커피] 김광석거리의 유럽 감성 예쁜 카페 _ 대구 브런치 맛집

카테고리 없음

by 베리뷰 2022. 11. 15. 00:20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김광석거리의 눈과 입이 모두 호강할 수 있는
# 리틀빅커피 (LITTLE & BIG) 를 소개해 드릴께요!

 

상세 주소 :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232-28
영업 시간 : 11:00~23:00 / 화요일 휴무

일단 외관이 너무 예뻐서 꼭

가야할 카페에 저장해 뒀던 곳이에요!!!

(사실 저번에는 밤에 한번 왔었는데~

사람도 많고 카페의 매력을 다 볼 수 없어서!!

낮에 다시 방문했어요^^)

특히 저 테라스 자리는 더 추워지기 전에~

꼭 한번 앉아보고 싶었어요!!!!

실내 자리는 이렇게 햇살이 쫙~

잘들어와서 너무 좋더라구요^^

 

카운터랑 주방쪽도 꽤 넓더라구요^^

 

일단 주문을 해야하니까~

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께요!

리틀빅커피의 그라니타라고~

이탈리아식 과일셔벗이 인기인데!!

마침 커피그라니타가 있어서 주문하고~

디저트로 프렌치토스트도 있어서

같이 주문했어요^^

 

밤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저녁에 와도

마음편히 놀 수 있을 것 같아 좋았고,

그래서 그런지 칵테일이랑 맥주

그리고 간단한 안주거리가 될만한

사이드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^^

 

위의 두 사진은 지난번에 밤에 왔을 때 

찍은 사진이에요^^

(조명이 예뻐서 밤에도 예쁜 느낌인거 

참고하셔요^^)

여기가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야외 테라스에요!!

벽돌이랑 저 테이블이랑 의자랑!!

낙엽 떨어진것까지~

다~~~ 너무 예뻤어요!!!

주문한 메뉴가 나오고~

실내에서도 한컷!

저희 자리에서도 한컷!

찍어줬어요^^

 

저 귤나무가 너무 예뻐서 

같이 찍어주고 싶었는데!!!

저 청소도구(특히 빗자루!!)들이

시강이었네요 ㅋㅋㅋ

카페 그라니타는 저번에 왔을 때 

주문했었는데~!!

그때도 너무 맛있어서~

이번에도 또 주문했어요^^

친구한테도 추천해서~

오늘은 메뉴가 통일됐어요!! ㅋㅋ

과일대신 커피로 샤베트를 만들어서

우유에 넣어 주신것 같은데~

녹이면서 먹으니까 커피우유맛?!

근데 커피맛이 연해지는 것이 아니라~

녹으면서 유지가 되서~

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!!

프렌치 토스트는 토스트가 두꺼운데~

부드럽고! 시럽이 많이 달지 않으면서

넉넉해서 좋더라구요^^

같이 나온 부라타치즈도

토스트랑 같이 먹으면 고소함과 달달함이 

함께 쏵~느껴지면서 맛있게 먹었어요!!

맛있게 먹으면서 친구랑 수다떨고 있는데~

재방문이라고 주문할때 말했던 것을 

기억하고 계시던 사장님께서~

감사하다고 딸기그라니타를 서비스로 주셨어요!!

감동의 딸기그라니타!!

 

비쥬얼도 예쁜데 맛도 굿굿!!!

딸기는 냉동딸기 같았고,

딸기셔벗은 고급쮸쮸바맛?!

동심을 떠올리게하는 맛이었어요!!

밑에 시리얼이랑 요거트가 있어서~

같이 떠서 먹으면 최고!!였어요^^

 

이쁜 인테리어 카페에서

커피도 디저트도 맛있고,

예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

음료랑 디저트가 더더 맛있게 느껴졌어요!

 

김광석 거리에 가신다면 리틀빅커피에서

분위기랑 함께 맛있는 브런치 드시길

추천드려요^^

이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!!
감사합니다 :D

(아!! 딸기그라니타는 서비스로 받았어요!!)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