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카페141번째이야기/굿데이마마] 서문시장, 청라언덕역 한옥카페 내돈내산 솔직후기

베리뷰_in 대구

by 베리뷰 2023. 9. 1. 00:41

본문

728x90
반응형

대구 서문시장, 청라언덕역

한옥카페 굿데이마마 솔직후기를 들려 드릴께요!

 

이번이 대구 카페만 141번째 후기에요.

다른 대구 카페들이 궁금하시다면

제 블로그 베리뷰_in 대구 카테고리를 보시면

좋을 것 같아요!!

 

[굿데이마마 요약] 

-상세주소 :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01길 1

-영업시간 : 화~일 12:00 ~ 21:00 / 월요일 휴무

-할매입맛 케이크 맛집

-접근성이 좋은 카페

-카페가 예쁨

-추천메뉴 : 단호박시나몬크럼블

 

굿데이마마 상세 소개 시작할께요^^

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시장인

서문시장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

제가 좋아하는 할매입맛 케이크 맛집으로

유명해서 너무 가고 싶었는데요!!

 

매번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가고 있다가

드디어!! 얼마전에 방문했어요^^

 

한옥카페인데 아기자기한 느낌도

잘 어울리더라구요!!

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^^

 

이쪽은 굿데이마마의

주방겸 베이킹 공간인 것 같았어요^^

 

 제가 더 일찍 오기 힘들었던 이유중

하나가 노키즈존이었기 때문이에요!!ㅠ

 

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이쁘게

세팅된 디저트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^^

케이크 종류만 있을 줄 알았는데,

쿠키랑 휘낭시에 종류도 꽤 많고

맛있어 보였어요^^

 

저희는 주저없이 쑥절미케이크랑

하나로는 아쉬워서 단호박시나몬크럼블

같이 주문했어요^^

 

포장박스도 귀엽죠?!^^

굿데이마마는 디저트가 세팅되어 있는게 아니라

원하는 디저트를 얘기하면

꺼내주는 방식이더라구요!!

위생적으로 보여서 좋았어요^^

 

굿데이마마의 메뉴판이에요!

벽에도 붙여져있고,

카운터 밑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!!

음료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~

있을건 다 있는 느낌이었어요^^

 

굿데이마마의 내부 테이블은

대부분 2인용 좌석이더라구요^^

 

카운터랑 디저트 공간 모습이에요!

전체적인 느낌이 따뜻해보이고~

너무 좋더라구요^^

 

주문한 메뉴가 나오고~

저희 자리에서 요리조리 찍어봤어요!!

일단 비쥬얼이 합격이죠?!^^

 

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!!

그와중에 이쁜 단면이 시강이죠!!

 

케이크가 전체적으로 굉장히 부드럽고~

입에서 살살 녹는 스타일이었는데요^^

쑥맛이 생각보다 진하지는 않더라구요ㅠㅠ

 

밑에 인절미 부분이랑 같이 먹으면

식감이 좀더 있고~

위에 크럼블은 고소하니 맛있었는데~

케이크 자체 맛이 너무 연해서 아쉬웠어요....

 

하지만!!!!

의외로 이 단호박 시나몬 크럼블이 

jmt!!! 너무 맛있었어요!!!

안에 찐 호박이 통째로 들어간 느낌으로~

단호박 맛도 진한데~

크럼블의 달달한 맛이랑 합쳐져서

너무 맛있게 먹었어요^^

 

다른 쿠키랑 휘낭시에 맛도 

궁금해지더라구요!!

분위기도 편안하고,

다른 디저트도 맛보러

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!

 

재방문 의사 있어요^^

 

모든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!!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