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메종드남산/퀸아망맛집] 맛있는 디저트와 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산역 카페

베리뷰_in 대구

by 베리뷰 2023. 7. 12. 00:13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  소개해 드릴께요!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- 상세주소 : 대구 중구 남산로1길 46-9 1층
- 영업시간 : 11:00~20:00 / 화요일 휴무

 

주차하고 걸어가는데

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곳에

카페랑 식당들이 있는 동네더라구요!

 

#메종드남산 도 눈에 안띄어서

열심히 둘러보고 찾았어요!!

 

대구에서는 아직 많지 않은

#퀸아망맛집 이라고 해서

찾아가 봤어요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의

카운터에요!!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음료도 커피랑 논커피 메뉴가

적당하게 있었고~

#퀸아망 종류도 메뉴판에 나와 있어서

고르기 좋았어요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그래도 실물로 직접 봐야 직성이 풀려서^^

다 너무 예쁘게 잘 말려(?) 있더라구요!!!!

오픈 시간에 갔더니 막 구워서

식히고 있으시더라구요!!

크림 들어간 것들은 냉장고에서

굳히고 있었어요^^

 

저희는 고민하다가 

아메리카노와 함께~

#녹차퀸아망 을 선택했어요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내부가 좁은 편이라

테이블은 사진에 보이는 

요정도 있었어요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꽃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!!

 

꽃도 막 들어와서 정리하고

계시더라구요^^

 

#메종드남산

꽃들도 너무 예쁘죠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옆에는 꽃냉장고 속에

다발로 포장된 꽃들도 

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메뉴가 나왔는데~

테이블쪽엔 특별히 포토존이 없어서

꽃이 있는 곳 근처에서

사진을 찍어봤어요^^

확실히 꽃이 있으면

사진이 더 예뻐요^^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#녹차퀸아망은 반 갈라서

먹으면 된다고 하셨는데~

진짜 크림이 차가운 상태라서 그런지

딱 예쁘게 잘 갈라지더라구요!!

크림 양도 꽤 많고~

단맛은 적고 녹차맛이 진한편이었어요!!!

빵부분이 고소하면서

단맛도 조금 느껴져서

크림이랑 조화가 잘 되는 느낌이었어요!!!

맛있게 먹었는데~

두조각을 다 먹으면 약간

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^^

 

#대구퀸아망

#퀸아망맛집

#대구디저트맛집

#남산역카페

#메종드남산

 

저희는 #녹차퀸아망 만 주문했는데

서비스로 솔티드버터#퀸아망을 

서비스로 주신 사장님!!!

너무 감사했어요^^

 

#솔티드버터퀸아망 은

다른 곳에는 없는 #메종드남산 에만 있는

시그니처 메뉴 같으거라고~

금방 구워서 지금 제일 맛있다고 하시면서

내어 주셨는데!!!!!!!!!!!!

#퀸아망에서 단짠을 느끼게 될줄이야!!!!

빵이 패스츄리처럼 겹겹이 되어 있어서

바삭하면서 버터향이 진하고~

담백한데 또 짭짤한 맛이 종종 치고나와서

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^^

 

#퀸아망 종류들이 

커피랑 먹기에

너무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!!!

 

사장님이 부부?커플? 이셨는데~

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

시간 보내다가 왔어요^^

 

맛있는 #퀸아망 먹고 싶을 때

들르면 좋을 곳인 것 같아요^^

 

모든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!!

 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