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영과점/내돈내산] 글루텐프리 치즈케이크 먹으러 다녀왔어요^^

베리뷰_in 대구

by 베리뷰 2023. 6. 14. 07:36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#동인동카페
#대구카페추천
#경대병원카페
#경대병원역
#글루텐프리
#글루텐프리치즈케이크

#영과점 을 소개해 드릴께요!

#영과점

#영과점 은 #글루텐프리 #치즈케이크 를
판매한다고해서
#글루텐프리 치즈케이크 맛이
궁금해서 방문해 봤어요^^

#영과점
#영과점

#영과점 내부는 
이렇게 테이블이 3개 있더라구요^^
테이크아웃 전문점 느낌이 들었어요!!

#영과점

#영과점 카운터 모습이에요!
공간이 크지 않았는데~
파랑색이랑 노랑색 조합이 신선하면서
그 자체로 인테리어가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!
 

#영과점
#영과점
#영과점

인스타에서 라인업을 보고~
뭘 먹을지 딱 정하고 갔었는데요^^
또 막상 직접 가서 보니까
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^^
 
고민하다가 맘모스로 결정했어요^^
크럼블은 주문 후에 케이크 위에
올려서 주신다고 적혀 있더라구요^^
 

#영과점

음료 메뉴판은 완전 심플 그잡채^^
저는 당연히 아이스아메리카노를 
주문했는데요!
다른 카페에서 보기 힘든
용과에이드가 있더라구요^^
 
가이드에 보면
제가 영과점을 방문한 목적인
#글루텐프리 라고 적혀있고,
요즘 필수인 매장 이용시
1인 1음료라고 표시되어 있더라구요^^
 

#영과점

안쪽 공간이 베이킹 공간 같았어요^^
(다시 봐도 파랑+노랑 조합이 이쁘네요!!!)
 

#영과점

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 
가졌는데요!!
#글루텐프리 #케이크 를 혼자 다 
먹을 생각에 몹시 흥분해서!!!
사진을 후다닥 찍어 줬어요^^
 

#영과점

이 어마무시한 크럼블 좀 보세요!!!

크럼블을 정말 가득 올려주셔서
너무너무 좋았어요!!!!
전체적으로 당도도 적당하고~
안에 완두랑 콩이랑 꽤 많이
들어 있어서 그것도 좋았어요!!!!!
그런거 다 제외하고도
치즈케이크 자체가 너무 맛있더라구요^^

 맘모스에 보통 딸기쨈이 꽤 들어가는데
#영과점 #글루텐프리 #치즈케이크는 
딸기쨈이 많이 안들어 있어서!!
그것도 완전 취향저격!!
 
처음에 봤을 때 
크기가 좀 작다고 생각했었는데,,,,
묵직한 편이라서 먹고 나니까
꽤 든든하더라구요^^
 

#영과점

너무 열심히 먹고 있어서 그런지
사장님께서 망고가 맛있다고 좀 잘라서
내어 주셨는데요!!!
진짜 인생 망고!!!!!!!!!
제가 먹은 망고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!!!!!
어쩜 이렇게 달 수가 있죠?!!!!!!!!!
 
 글루텐프리 케이크도 완전 제 마음에 들었는데
망고까지 주셔서
상콤 달달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^^
 
맛있게 먹어서 #약과바닐라 
포장해서 온건 안비밀입니다^^
 
이렇게 포장까지 했지만 
피스타치오도 궁금하고~
최근에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
#흑임자맘모스치즈케이크 도 
나왔더라구요!!!
다시 #글루텐프리 #치케 뿌시러
방문해야겠어요^^


모든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!!

 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