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수성시장역카페/레디투커피] 그레놀라 맛집 _ 신상카페

카테고리 없음

by 베리뷰 2023. 5. 19. 00:17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#수성시장역

#대구신상카페

#수성구카페

#그레놀라맛집
#레디투커피(ready to coffee) 를 소개해 드릴께요!

#레디투커피

화환을 보시면 알 수 있으시겠죠?^^

지금 가오픈중인~

오픈한지 얼마안된!!

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인

#레디투커피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^^

 

#수제그레놀라맛집 이라고 하더라구요!!

저 화환만 아니었으면~

외부가 더 예뻤을텐데~

강렬한 빨강이 시강이네요^^

 

#레디투커피는 테라스 같이 외부에 있는 

공간에도 2 테이블정도 앉을 수 있는

공간이 있었는데요^^

이미 손님이 앉아 계셔서~

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ㅠㅠ

 

#레디투커피

내부는 이렇게 심플하면서도

깔끔한 스타일이었어요^^

 

#레디투커피

#레디투커피의 카운터 모습이에요!

카운터도 넓고 깔끔한데~

천장쪽 인테리어가 특이하고~

예쁘더라구요^^

 

#레디투커피

여기는 #레디투커피 의 화장실에서

나와서 손을 씻는 공간인데요^^

 

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~

나중에 이사가면 화장실 세면대는

이런 스타일로 하려고 마음 먹었어요!!

뭔가 세심하게 신경쓴 느낌이 나는

그런 공간이었어요^^

 

#레디투커피
#레디투커피

#레디투커피 #메뉴판 이에요^^

 

논커피메뉴 포함해서~

음료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고!

커피 원두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~

원두 옆에 설명이 되어 있어서

고르기가 쉽더라구요^

 

저희는 고소하고 부드러운

코스타리카 원두로 선택했어요^^

 

매장에서 사용하는

 빨대와 컵이 생분해되는 재질이라해서

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도

당당하게 빨대 사용 했자나요^^

 

커피만 마시기엔 너무 아쉬워서

세가지맛크림 카스테라도 같이 주문했어요!!

아이스크림도 여러종류 판매하고 있었는데,

요즘 아이스크림을 따로 판매하는 

카페들이 종종 보이는 것 같아요^^

 

앞서 말씀드렷듯~

#레디투커피는 그래놀라 맛집이라 

소문이 나서 그런지~

다른 곳에는 없는 그래놀라아이스크림도 

있더라구요^^

 

#레디투커피

한쪽 쇼케이스엔 병음료 종류들을

판매하고 있었어요^^

 

#레디투커피

처음에는 언뜻보고 원두인 줄 알았는데~

자세히 보니까 판매하고 있는

초코랑 클래식 그래놀라였어요^^

 

이렇게 잠시 구경하고 있으니~

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^^

 

#레디투커피

생각보다 금방 주문한 메뉴가 나오더라구요^^

 

#레디투커피

저희가 주문한 메뉴 외에

그래놀라를 서비스로 조금 주셨는데요!!

그래놀라 맛도 궁금했던터라~

너무 감사하더라구요!!!!

 

솔직히 그래놀라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~

생각하면서 주문하지 않았던건데!!!

진짜!!!!!!!!!!!! 엄청 고소하고

바삭하고 은근히 달달한게

너무 맛있더라구요^^

과자처럼 주면 한봉지 다 먹을 각이었어요!!!

유기농 재료로~

매일 수제로 만든다고 하셨는데~

더 믿음이 가고 클래식이랑 초코 

두 종류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^^

#레디투커피

카스테라 같은 경우도

일반 카페에서 보기 힘든 디저트인데..

(왠지 시장에 있을 것 같은

느낌적인 느낌이자나요^^;;)

 

다른 디저트가 없어서 주문한 메뉴인데~

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^^

 

세가지맛 카스테라라고 해서~

카스테라 맛이 3종류로 나올 줄 알았는데~

크림이 옥수수, 생크림, 황치즈 

이렇게 3종류로 나오는 메뉴더라구요^^

 

카스테라가그 일반적인 목막히는 

퍼석한 식감이 아니라~

부드럽고 살짝 쫀쫀한 느낌이 나더라구요!!

친구랑 먹으면서 고급진 카스테라 같다고

맛있다고 엄청 금방 다 먹었어요^^

 

카스테라랑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

진짜 더더 맛있어요!!!!!!!

특히 황치즈가~

적당히 단짠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^^

 

카스테라 주문해서 드실때 

황치즈 꼭 같이 드셔보세요~

의외로 너무 잘 어울립니다^^

 

그래놀라도~

카스테라도~

커피도 딱 제취향!!!

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^^

 

애들도 맛보여주게~

그래놀라 구매하러 꼭 다시 갈꺼에요^^

 

 

모든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!!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