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경주/커피플레이스/황리단길] 디저트 없이 커피만 파는데 이렇게 유명합니다!!!!

카테고리 없음

by 베리뷰 2023. 4. 20. 23:45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#경주커피맛집

#경주카페추천

#황리단길카페
#커피플레이스 를 소개해 드릴께요!

 

#커피플레이스

#경주커피플레이스 는 

제목 그대로~

디저트 없이 오직 커피만 파는

커피 전문점이에요!!

일찍 오픈하는 카페이면서

커피 맛집으로 소문나 있어서

평일 오전시간이었는데도~

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!!

 

간판만 봐도~

커피에대한 자부심이

어느 정도인지 느껴지시죠?!

#커피플레이스
#커피플레이스

#커피플레이스 카운터,

손님들이 좀 나가시고~

타이밍 좋게 찍을 수 있었던

내부 모습이에요^^

 

#커피플레이스는 바자리가

참 좋더라구요^^

 

#커피플레이스

#커피플레이스 운영 시간은

아침 9시부터~ 저녁 7시까지에요^^

 

#커피플레이스
#커피플레이스
#커피플레이스

커피 전문점이지만~

논커피 메뉴도 생각보다

많이 있어서 놀랐고,

#메뉴판 에 설명이

 친절하게 적혀 있어서~

설명을 보면서 고르기 좋더라구요^^

 

그리고 신기한게~

메뉴 중에 포장이 안되는

메뉴가 있더라구요^^

#포장불가 메뉴는

#직원용라떼 랑

#아이스웻카푸치노 였어요!

 

오늘의 커피 원두도~

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었는데,

앉아 있으면서 보니까

#오늘의커피 를 테이크아웃 하러

오시는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!

 

저희는 #커피플레이스 에서만

먹을 수 있는

#직원용라떼 를 2잔 주문했어요!!!

 

#커피플레이스

카운터 맞은 편에는~

테이크아웃 손님들이

잠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

벤치도 있고~

포스팅 정리하면서 보니까

옆에 달력굿즈 같은게 있었네요?!

귀여운데~

커피플레이스에 있을 때

봤으면 하나 샀을텐데....

아쉽네요......

 

#커피플레이스
#커피플레이스

#커피플레이스는 

커피 맛집답게~

다양한 원두랑 드립퍼,

드립필터, 드립백 등을 

판매하고 있었어요^^

 

#커피플레이스

저희는 날씨도 좋고~

앞에 뷰도 좋아서~

#커피플레이스 야외 좌석에

자리를 잡았는데요?!

정말 한잔한잔

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시더라구요!!!!

(장인정신 이런 느낌!!)

한잔 나오고 조금 있다가

한잔이 나왔는데~

한잔으로 사진찍고 있으니,

실패한거 한잔 있다고~

사진 같이 찍으라고

한잔을 옆에 더 주셨어요 ㅋㅋㅋㅋ

섞이기전에 빨리 마셔야한다고

얼른 찍고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!!!

(하지만..포스팅용 사진..

포기 할 수 없었어요......)

 

#커피플레이스

경주에서만 보고 느끼고~

찍을 수 있는!!!!!!!!!

#능뷰 !!에서 사진 찍어줘야죠!!

암요암요!!

#커피플레이스

어느쪽 커피가 먼저 나온걸까요?ㅋㅋ

정답은~

왼쪽이 먼저 나온 커피고~

오른쪽이 뒤에 나온

#직원용라떼 입니다^^

확실히 먼저나온

왼쪽 커피는 다 섞였더라구요....

 

메뉴판 설명에도 적혀 있듯이~

직원용라떼는 얼음없는~

차가운 우유 위에

에스프레소 2샷이 올라간

진한 라떼라고 하더라구요!

확실히 진한데~

쓰지않고 고소하니

맛있었어요^^

가격도 착하고~

사장님도 유쾌하시고~

커피도 맛있어서~

 

경주 여행오면 들러서

맛있는 카페인 충전하고

여행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^^

모든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!!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