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코지모먼트/카페 듀트리얼] 비쥬얼, 맛 모두 반한 케이크 맛집 _ 앞산 카페

카테고리 없음

by 베리뷰 2023. 3. 5. 15:29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#케이크맛집

#디저트맛집

#앞산카페
#코지모먼트 를 소개해 드릴께요!

#코지모먼트

카페를 검색하다가

우연히 케이크 비쥬얼 보고~

눈에서 하트가 뿅뿅♥

오픈 시간에 맞춰서~

달려갔어요^^

#코지모먼트

#코지모먼트의 

깔끔한 카운터 모습이에요!!

 

제가 오픈시간에 맞춰 달려가서

아직 케이크랑 쿠키들이 

세팅이 안되어 있었는데요^^

라인업을 여쭤보고~

먹고 싶었던 #단호박갸또 가

가능하다고 하시길래~

디저트는 그걸로 주문했어요^^

 

#코지모먼트

#코지모먼트 의 #메뉴판이에요^^

음료도 다양했고,

특히 티랑 에이드 종류가 많더라구요!

하지만~저희는

디저트가 메인이라^^

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!!

 

#코지모먼트

#코지모먼트 는

영수증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었고,

쿠폰도 원하면 발행해 주시던데요^^

근처에 살면 쿠폰 모으는 것도 

좋을 것 같아요!!

만원당 스탬프 하나에

열개 찍으면 음료나 케이크 한조각이

무!료! 래요^^

 

#코지모먼트
#코지모먼트

#코지모먼트는

무릎담요도 있고~

물이나 휴지도 가져갈 수 있게

세팅되어 있더라구요^^

깔끔하면서~색깔로 포인트를 준

공간이었어요^^

#코지모먼트
#코지모먼트

코지모먼트의 내부는

좁지 않았고~

테이블도 많지 않아서~

간격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!!^^

(테이블이 너무 가까우면

살짝 불편하자나요^^)

 

#코지모먼트

안쪽에 상콤한

쇼파 자리도 있었어요!

 

#코지모먼트

여기가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^^

 

#코지모먼트

#코지모먼트 케이크가 왜

유명한지 아시겠죠?!

딸기까지 서브로 주시는 센스라니요!!

달콤하니 맛있었어요^^

 

단호박갸또는 사진으로

딱 봐도 맛있을 것 같았는데~

역시나!!!!!

밑에 시트도 단호박맛이 나고~

위에 크림도 단호박맛이 진해서~

인위적인 단호박맛이 아니라서

너무 좋더라구요!!!!

달지 않았던 것도 좋았어요^^

다만 시트가 좀 부서지는 

느낌이라서 살짝 아쉬웠지만,

맛있으니까 다 괜찮아요!!!!

#코지모먼트

나올때 보니까 케이크들이

예쁘게 세팅되어 있더라구요^^

 

말차가나슈갸또도 궁금했는데,

다음에는 이거 먹으러 

다시 방문해 봐야겠어요^^

 

이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!!
감사합니다 :D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