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발루토커피] 북구청역 신상 카페

베리뷰_in 대구

by 베리뷰 2023. 1. 29. 20:39

본문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#북구청역 #2번출구 에 있는
#발루토커피 를 소개해 드릴께요!

 

#발루토커피
#신상카페

#발루토커피의 외관 모습만 봐도

라떼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들죠?!

#발루토커피는 #라떼가맛있는발루토

이렇게 대놓고 라떼 맛집이라고

적혀 있더라구요^^

[발루토커피]
-상세주소 : 대구 북구 원대로19길 6
-영업시간 : 09:00~20:00 / 토,일 12:00~20:00

#발루토커피의 카운터 모습이에요!

 

메뉴판도 보여 드릴께요^^

#발루토커피의 #메뉴판이에요^^

라떼 맛집이라 그런지~

라떼 종류가 많은 편이었고,

논커피 메뉴는 딱 기본정도?! 

있더라구요!

 

라떼 맛집이라고 해서~

라떼도 하나 시켜봤어요^^

 

디저트는 쿠키 종류가 많았고,

브라우니 마들렌도 있고~

밖에 세팅된 쿠키들은 

미리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~

위생적이고 깔끔해 보여서 좋았어요^^

샌드위치도 3종류 있길래~

와사비크래미 샌드위치로 주문했어요!!

 

(주문할 때는 디저트밖에 안보였는데,

포스팅하면서 보니까~

콜드브루도 판매하고 있네요^^)

 

#발루토커피의 내부 공간 모습이에요!

햇살이 잘 들어왔던

카운터 앞쪽 공간이고!

#발루토커피
#발루토커피

옆쪽에도 자리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!

창가쪽은 햇살이 잘 들어와서~

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^^

인테리어는~포스터가 인테리어다! 

이런 느낌이었어요^^

 

#발루토커피
#발루토커피

#발루토커피

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^^

햇살을 받으면서 한장 찍어보고~

저희 자리에서도 한장 찍었어요^^

 

샌드위치 클로즈업 사진이 없어서 

살짝 아쉽지만...

야채는 신선해서 좋았는데~

와사비맛이 너무 강해서 먹는데~

코끝이 너무 찡하더라구요!

조금 짠 부분도 있고,

간이 조금 덜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.

 

그리고 커피는 일단 위에 라떼아트 보니까~

진한 라떼일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!!

(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셔서~

라떼 맛평가는 제 친구 기준으로 

말씀 드려요^^)

 

라떼 맛집이라고 해서~

너무 기대를 많이 했는지...

평범한 라떼맛이었어요^^

 

전체적으로 아쉬운 부분들이 

조금씩 있어서 발루토커피는

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지만,

근처에 있으면 한번쯤 들러서~

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 

커피 한잔에 쿠키하나 먹기 

좋은 곳인 것 같아요^^

 

이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!!
감사합니다 :D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