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/카페욱수] 커피가 맛있는 예쁜 카페

베리뷰_in 대구

by 베리뷰 2023. 1. 19. 00:13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전국의 카페지도를 만들고 싶은
베리뷰입니다.

 #욱수동 #로스터리카페
#카페욱수 를 소개해 드릴께요!

#카페욱수는 생긴지는 좀 됐는데

얼마전에 리뉴얼 재오픈을 했어요!

 

집에서 멀어서 못가고 있다가

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~

시간이 약간 남아서 방문해 봤어요^^

 

#카페욱수 는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

편하더라구요!!

[카페욱수]
-상세주소: 대구 수성구 욱수길 29
-영업시간 : 월~토 10:00 ~ 21:30 / 일 10:00 ~ 20:00

#카페욱수 #메뉴판 

보여드릴께요^^

약속 시간이 빠듯해서 

메뉴판도 제대로 안보고~

늘 먹던대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!

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,

저는 당연히 산미가 적은 A타입으로

주문했어요!!

지금보니 음료 메뉴가

생각보다 다양해서~

아이들이랑 다음에 같이 와도

좋을 것 같아요!!

 

#카페욱수의 #디저트는

스콘, 마들렌, 브라우니~

카운터쪽에 쿠키가 있었어요!

다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!!

스콘에 딸기쨈이랑 크림까지 

나온다는 문구를 보고~

스콘도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^^

 

#카페욱수

내부 자리도 보여드릴께요^^

내부는 여럿이 앉을 수 있는 

자리가 있어서 좋았고~

창도 넓어서 햇살이 잘 들어오니까

더 좋았어요^^

 

안쪽에도 공간이 있었는데,

여기는 자리가 3개정도 있었고,

조금 어둡지만

아늑한 느낌이랄까요?!

 

저는 자연광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,

창가쪽 자리에 앉았어요^^

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고,

커피는 역시 산미적은 타입을

선택했더니 고소하고 딱 입맛에

맞더라구요^^

스콘은 부서지는 식감이었지만

그냥 먹으면 고소하고,

크림보다는 딸기쨈이 맛있더라구요!!

당연히 두개 같이 먹으면 

제일 맛있어요!!!!!!!

공간도 넓고~

깔끔한 인테리어에~

주차장도 있어서

근처에 왔을때 가볍게 들러서

커피 한잔 하기에 좋은 곳이에요^^

 

이 포스팅은
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!!
감사합니다 :D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